에르메스는 확고하게 뿌리를 내린 패션 하우스입니다.
럭셔리와 스타일의 풍부한 전통 속에서. 승마 복장의 겸손한 시작에서 고급 핸드백 및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Hermès는 먼 길을 왔으며 점점 더 불확실한 시대에 전통적인 럭셔리의 보루로 남아 있습니다. Thierry에서 Nadège까지 이 매혹적인 하우스를 따라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
티에리 에르메스: 제국의 건국
[1837-1878]
Hermès 이야기는 창시자이자 창립자인 Thierry Hermès에서 시작됩니다. 티에리는 1801년 1월 10일 뒤셀도르프 바로 외곽의 현대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지역인 크레펠트에서 태어났습니다. 당시 이 도시는 최근에 점령된 프랑스 제1공화국의 일부였기 때문에 티에리는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치하에서 급성장하는 프랑스 제1제국에서 프랑스 시민으로 간주되었습니다. 1828년에 가족의 상당 부분이 질병으로 사망하고 진행 중인 나폴레옹 전쟁에서 사상자로 사망한 후 가족이 크레펠트에서 파리로 이주했습니다.
1837년 Hermès는 그의 유명한 메종을 설립하고 지금은 없어진 파리의 Rue Basse-du-Rempart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상점에서 Hermès는 대부분 프랑스 귀족과 마차 사업을 하는 개인 고객을 위해 최고 품질의 하네스와 고삐를 만드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것은 산업 혁명이 끝날 무렵에 매우 유익한 노력으로 남아있었습니다. 하네스는 히트를 쳤고 Hermès는 1867년 파리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에서 1등상을 포함하여 그의 혁신에 대한 상을 받았습니다.
1878년 1월 10일, 파리의 뇌이쉬르센에서 티에리 에르메스가 세상을 떠났고, 현재 막강한 마구 사업은 그의 손자인 아돌프와 에밀-모리스 에르메스에게 맡겨졌습니다.
Adolphe와 Émile-Maurice가 고삐를 잡다
[1880-1900]
1880년 에르메스에서 이러한 경영 전환이 완료되자 Hermès의 첫 번째 주요 변화는 거리가 철거된 후 Rue Basse-du-Rempart에서 매장을 이전하여 Boulevard des Capucines와 Boulevard de la Madeleine을 모두 확장하는 것이었습니다. Hermès의 새 집은 8구의 24 Rue Faubourg Saint-Honoré에서 이제 상징적인 플래그십 위치가 되었습니다. Adolphe와 Émile-Maurice가 안장 라인을 출시하고 Hermès를 위해 처음으로 소매 환경에서 모든 제품을 대중에게 판매하기 시작한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집의 고객은 빠르게 확장되었고 Hermès는 글로벌 엘리트의 요구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시작했습니다.
1900년에 Hermès 형제는 패션, 명품, 승마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Haute-à-Courroies 백을 출시했습니다. 이 백은 나중에 HAC Birkin 백으로 알려지게 됩니다. 여행 중에 새로운 안장 라인을 운반하기 위해 라이더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에밀 모리스: 에르메스 프레르 시대
[1900-1951]
새로운 위치에 회사를 설립한 직후 Émile-Maurice는 회사 이름을 "Hermès Frères"로 개명하고 계속해서 회사와 회사의 명성을 세계 무대로 확장했습니다. 그는 레저 클래스와 왕족에게 유명한 안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목록 확장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1900년대 초에 Émile-Maurice는 미국을 방문했으며 당시 미국은 금융 및 산업 분야에서 떠오르는 국제적 세력이었습니다. 미국으로 여행하는 동안 그는 야심찬 산업가이자 자동차 거물인 헨리 포드를 만나 공장 작업장의 세계를 소개받았습니다. 같은 투어로 캐나다를 여행하면서 Émile-Maurice는 새롭고 새로운 도구인 지퍼를 소개받았습니다. 이 깔끔하고 작은 장치에 대한 큰 잠재력을 본 Émile-Maurice는 재빨리 구성 요소를 프랑스로 가져왔고 디자인에 대한 특허를 도입하여 프랑스에서 디자인을 소개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1910년대 후반에 Hermès Frères는 지퍼가 포함된 최초의 의류와 핸드백을 디자인했습니다. 이 소식은 프랑스 전역에 빠르게 퍼졌고,
지퍼의 즉각적인 성공 이후 Émile-Maurice는 집에 대한 각자의 전문성과 비전을 가진 그의 사위인 Robert Dumas-Hermès, Jean-René Guerrand 및 Francis Puech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는 회사의 엄청난 확장의 시기였습니다. 1922년 Hermès는 여성을 위한 최초의 공개 마케팅 핸드백 라인을 출시했으며 1924년 Hermès는 미국에서 처음으로 국제적인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1935년 후반에 Sac-à-Depêches(이후 Kelly 가방으로 명명됨)가 데뷔했으며 1937년 Maison Carré의 도입으로 실크 스카프가 고급 제품의 확장 레퍼토리에 추가되었습니다.
1930년대에 그들은 고급 시계의 세계로 확장하여 스위스 시계 제조업체인 Universal Genève와 중추적인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Hermès는 숙련된 시계 제작자의 무브먼트로 뛰어난 시계를 제작할 수 있었고 Hermès는 밴드만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파트너십은 Hermès가 자체적으로 시계 제조를 도입하기 시작하면서 잠시 동안만 지속되었습니다. 10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1939년 Hermès는 현재 상징적인 Chaîne d'Ancre 브레이슬릿을 전투에 도입했습니다. 하우스의 미학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라인에서 널리 사용되는 모티브인 Chaîne d'Ancre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맞물리는 체인 패턴에 대문자 "H"를 독창적으로 사용한 이 디자인은 하우스의 미묘한 휘장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1940년대까지 계속되었고, 1949년 Hermès는 Eau d'Hermès라는 새로운 향수 라인과 남성용 Hermès 실크 넥타이를 출시했습니다. 향수와 실크 제품은 나중에 Robert Dumas-Hermès 시대에 더 많은 디자인을 목록에 추가하면서 하우스의 주요 판매 제품 중 일부가 되었습니다.
로베르 뒤마-에르메스
[1951-1978]
Emile-Maurice Hermes가 사망한 후, 저명한 회사의 첫 비후손 이사인 Robert Dumas-Hermes가 승계했습니다. Robert는 Thierry Hermès의 사위였으며 아내 Jacqueline Hermès를 통해 Hermès 이름을 자신의 이름에 붙였습니다. 로버트가 집 앞에서 보낸 시간은 에르메스의 유산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가 어린 시절에 지금은 유비쿼터스인 말과 마차 로고를 만들고 핸드백과 가죽 제품을 포함한 여러 부서로 집을 계속 확장했기 때문입니다.
1956년에 Hermès는 매우 유명한 사진, 매우 유명한 공주, 매우 유명한 핸드백으로 진정으로 크레센도를 만들었습니다. 그해에 Hermes Sac-a-Depeches 뒤에 임신 혐의를 숨기고 있는 모나코의 그레이스 켈리 공주의 상징적인 이미지가 라이프 매거진에 등장했습니다. 이 사진은 널리 퍼졌고 Hermès는 고객 사이에서 가방을 설명하기 위해 구어체로 사용된 후 결국 이 이름을 채택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응접실과 글로벌 엘리트의 난해한 서클에서 떼어내고 궁극의 럭셔리 하우스로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순간이었습니다. 10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1959년 Hermès는 당시 디자이너인 Catherine Chaillet의 창의적인 도움을 받아 콘스탄스 백을 만들었고 그녀의 갓 태어난 딸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습니다.
Hermès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걸쳐 계속해서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매장을 열고 제품 카탈로그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했습니다.
그의 임기 마지막 기간 동안 Hermès는 최고 품질의 천연 소재 사용에 대한 고집으로 인해 쇠퇴하기 시작했으며 대부분의 고급 패션은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비닐. 이러한 인조 섬유와 소재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걸쳐 큰 인기를 끌었고 고급스러움의 초석인 공예의 질과 재료의 질을 위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Hermès 하우스의 미래는 확실히 암울해 보였고 1978년에 회사는 다시 한 번 주인을 바꾸었습니다. 이번에는 Robert Dumas의 아들 Jean-Louis를 통해 Hermès 가족에게 돌아갔습니다.
장 루이 뒤마
[1978-2006]
회사를 맡은 직후 Jean-Louis Dumas는 새로운 시대를 위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기성복, 실크 스카프 및 가죽 제품의 세 가지 필수 제품 라인으로 회사의 초점을 미세 조정했습니다. 이러한 방향 전환은 오늘날 Hermès가 럭셔리 공간에서 경쟁업체와 경쟁하는 방식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더 이상 형제 소유 기업이 아니게 된 후 회사 이름을 다시 "에르메스"로 개명했습니다.
널리 알려진 여러 핸드백 디자인을 발명한 Hermès는 분명 한 명의 저거너트를 위한 공간을 더 만들 수 있었습니다. 1980년대 초, Jean-Louis Dumas는 파리에서 런던으로 가는 에어 프랑스 비행기를 탔고 매우 좌절한 Jane Birkin과 함께 앉았습니다. 여배우는 Jean-Louis에게 현재 핸드백에서 겪고 있는 문제와 휴대하기에 안전하고 편안한 핸드백을 찾을 수 없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Jane이 문제를 보았을 때 Jean-Louis는 개선의 기회를 보았고 현재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필기구인 냅킨에 디자인을 신속하게 제시했습니다. 1984년 에르메스는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하고 여배우 자신의 이름을 따서 버킨백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 가방은 천문학적인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으며 가죽 제품과 여성용 핸드백에서 브랜드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 걸친 이 경이로운 성공에 이어 Jean-Louis는 Hermès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동시에 매장을 통합하여 더 많은 회사 소유 매장을 포함하고 프랜차이즈 매장 수를 줄임으로써 제품에 대한 중앙 집중식 제어를 허용했습니다.
1956년에 Hermès는 매우 유명한 사진, 매우 유명한 공주, 매우 유명한 핸드백으로 진정으로 크레센도를 만들었습니다. 그해에 Hermes Sac-a-Depeches 뒤에 임신 혐의를 숨기고 있는 모나코의 그레이스 켈리 공주의 상징적인 이미지가 라이프 매거진에 등장했습니다. 이 사진은 널리 퍼졌고 Hermès는 고객 사이에서 가방을 설명하기 위해 구어체로 사용된 후 결국 이 이름을 채택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응접실과 글로벌 엘리트의 난해한 서클에서 떼어내고 궁극의 럭셔리 하우스로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순간이었습니다. 10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1959년 Hermès는 당시 디자이너인 Catherine Chaillet의 창의적인 도움을 받아 콘스탄스 백을 만들었고 그녀의 갓 태어난 딸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습니다.
Hermès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걸쳐 계속해서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매장을 열고 제품 카탈로그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했습니다.
그의 임기 마지막 기간 동안 Hermès는 최고 품질의 천연 소재 사용에 대한 고집으로 인해 쇠퇴하기 시작했으며 대부분의 고급 패션은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비닐. 이러한 인조 섬유와 소재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걸쳐 큰 인기를 끌었고 고급스러움의 초석인 공예의 질과 재료의 질을 위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Hermès 하우스의 미래는 확실히 암울해 보였고 1978년에 회사는 다시 한 번 주인을 바꾸었습니다. 이번에는 Robert Dumas의 아들 Jean-Louis를 통해 Hermès 가족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는 또한 혁신을 위해 외부의 창의적인 인재를 영입한 회사의 첫 번째 책임자이기도 했습니다. 1997년 Hermès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디자이너 Martin Margiela를 기성복 부문을 이끌도록 임명했으며, 이는 브랜드의 상업적 및 미학적 성공적인 파트너십임을 입증했습니다. 마르지엘라는 에르메스를 현대 패션계로 끌어들여 셀러브리티 패션과 슈퍼모델의 시대에 에르메스를 주요 세력으로 확립했습니다.
2003년 마르지엘라가 집을 떠난 후 크리에이티브 디렉션의 고삐를 잡은 사람은 장 폴 고티에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이제 상징적인 버킨과 켈리 핸드백을 가져와 핸들을 확장하고 실루엣을 넓혀 숄더 버킨과 숄더 켈리를 만들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Jean-Louis가 제품 흐름과 매장 판매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면서 Hermes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두 가지 스타일을 손에 넣기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워졌습니다. 이것은 악명 높은 특히 흥미로운 전략으로, 공급을 제한하면 독점이 증가하고 수요가 따라옵니다. 이 전략은 더 많은 중앙 회사 제어와 수요 증가를 허용했습니다. Jean-Louis는 패션 역사상 최고의 비 마케팅, 마케팅 전략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2005년 가을에 Jean Louis는 자신의 직위에서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2006년 1월에 회사를 가까운 동료인 CEO인 Patrick Thomas와 예술적 비전을 위해 그의 아들 Pierre-Alexis Dumas에게 넘겼습니다.
피에르 알렉시스 뒤마
[2006-현재]
Pierre-Alexis Dumas의 지도력 아래 Hermès는 외부 디자이너들과 매우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회사 전체의 창의적인 방향을 전략적으로 구현해 왔습니다. 2010년 기성복을 위한 독창적인 횃불이 수석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프 르메르(Christophe Lemaire)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그는 에르메스 룩에 미니멀한 접근 방식을 도입하고 일종의 쉬운 럭셔리를 창조했습니다. 그는 에르메스의 미학을 간소화하고 하우스 헤리티지의 다음 물결을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같은 해에 Hermès는 Thierry Hermès의 증손녀인 Pascale Mussard가 주도한 재활용 및 지속 가능성을 핵심으로 하는 "Petit h" 제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2014년 르메르는 자신의 레이블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위해 물러났습니다.
같은 해에 Nadège Vanhee-Cybulski가 Lemaire를 대신하여 회사에 합류했습니다. Hermès는 그녀와 함께 핸드백 라인을 확장하여 아카이브에 액세스하고 하우스 고객을 지속적으로 놀라게 하고 매혹시키는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심지어 Shark 및 Baseball과 같은 하우스의 가장 오래된 디자인의 참신한 스타일도 만들었습니다. Bolide 가방, Mini Kelly II 및 최신 추가 제품: The Endless Road 가방. 그녀는 또한 아티스트 Nigel Peake와 협력하여 One Two Three, Away We Go Birkin 및 On A Summer's Day/Night Constance 백을 제작했습니다. 기민한 Maison의 유산에 감탄할 정도로 경의를 표하며 현대 럭셔리의 장난스럽고 쉬운 정신을 구현한 Nadège는 둔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으며 House of Hermès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패션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Hermès의 미래는 당시의 과거처럼 불확실하지만 훌륭한 리더와 혁신으로 특징지어집니다. 그러나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이 브랜드의 변하지 않는 중심 DNA는 세계화의 새로운 시대와 우리가 입는 것에 대한 태도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대에 진정한 럭셔리의 전통을 이어가겠다는 확고하고 흔들리지 않는 의지라는 것입니다.
[출처 : reb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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